짧은시간에 살을빼는...
단기간다이어트가 몸에 무리를 줄수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분들은 아마도 많지 않을겁니다... 전문가들의 이야기도
쉽게 찾아볼수가 있죠... 그러나 사람이 살다보면 어쩔수없이 빠른시간안에
살을빼야 하거나 혹은 빼고픈 상황이 올수있기 마련이겠죠...^^
그래서 오늘 렉시벨이 부작용을 예방하고 몸에무리를 최소화 할수있는
다이어트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합니다...!!




 체중변화집착 NO 체지방감소 OK


다이어트의 목적은...
체지방을 줄이는것입니다... 하지만 살을빼려는 많은
분들은 체지방보다는 체중변화에
더 집착하고 있는것이 사실... 그럴경우 우리몸에
부작용이 나타날수있죠~ 그렇기 때문에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무조건적으로 굶기만하고 무분별하게
다이어트약을 복용하는것은...
피하셔야 한다는것은 궂이 강조하지 않아도 다들 알
고계시는 사실일겁니다...
그리고... 그럴경우 더무서운 요요현상...ㅠ.ㅠ
그놈이 찾아올가능성도 많습니다...!!

참고: 렉시벨의 요요현상 관련글===>> (링크)





 단기간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면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합니다~!!



참고: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링크)





 도움되는 식사법...!!

단기에 살을빼는 효과를 높이려면 영양소는 골고루
섭취를 해주고 섭취칼로리를 낮춰주는것이...
효과를 높일수있는방법~ 염분이 낮고 저탄수화물
위주의 식단... 즉 흰쌀과 밀가루보다는 현미밥등이
좋으며 음식을 싱겁게 먹도록 합니다...
그리고 요거 다들 잘알고계시듯 유혹이심한 8시이후
공복감이 밀려올땐... 당근과같은 것으로 공복감을
채워주시는것도 괜찮은 방법이라고 하네요...
또한... 하루 2리터의물을 기상후한잔!! 아침점심사
이두잔!! 점심저녁사이2잔!! 저녁식사이후2잔!! 이런
식으로 물을 부족하지않게 많이 마셔줘야 합니다~


 도움되는 운동법...!!

다이어트에 운동은 빠질수없죠...
허나 이운동 또한 무리하게 할경우 역으로 노화촉
진을 잃으키고 건강에 악영향을 줄수있으니...
이점을 유념하시고... 일주일에 3번이상 운동할때
2시간이상 운동을 해주시고(우리의 사명은 살을
빼는것... 강한운동보다 조금더 시간을 늘려
운동하는것이 효과적이라고 하니...)
스트레칭 약10분> 근력운동 약50분> 유산소운동
약50분> 다시스트레칭 10분> 요런식으로 운동하
는 것이 지방을 연소하는데 더욱 효과적이고...
그리고 또하나 중요한것...
어디든 늘어져있지말고 바른자세를 유지할것...^^





 그런데 요런분들이 계십니다... 다이어트를해도 살이 잘빠지지않는 체질...
그런체질이라면 체계적인 맞춤감량테스트와 컨설팅을 받아보는것도...
추천할만한 방법중 하나입니다 ===>>(간단한 맞춤감량테스트 & 컨설팅받아보기)









 단기 vs 장기를떠나 살을빼고싶은 분들에게 가장중요한 것은...??


어떤 이유에서건 다이어트를 하시려다 실패하시는 많은분들이...
정말 방법을 몰라서 실패하시는 걸까요...?? 요즘 방법은 인터넷에서 아주쉽게 찾아
볼수 있습니다... 방법을 모르는것이 아니라 귀차니즘과 유혹... 그리고 의지의
부족이 결국은 실패의원인이 될수있겠죠(물론... 체질에따라 정말 잘안빠지는 분들은
제외하고...^^:;) 몰라서 못뺀것이라고 하기엔 이세상에 너무나...
많은 정보들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단기간이건 장기간이건 다이어트를 결심하신 모든분들에게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귀차니즘과 싸워이기고... 유혹을 물리치며... 의지를 불태우는 마음가짐...
이라는 말에 상당히 공감하게되는 바입니다...^^